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PRESS

PRESS

PRESS news

게시판 상세
제목 뮤지컬배우 이지혜, 초보 브이로거로서 근황 공개해
작성자 포트럭 (ip:)

■ 비오는 날 메세나폴리스에서 리듬체조 강습, 먹방 진행해

■  KBS 불후의 명곡에 함께 출연했던 리듬체조 선수와 소소한 모습 담겨

■  무대 위의 모습이 아닌 새로운 모습 공개




뮤지컬 배우 이지혜가 브이로그로 근황을 전했다. 10월 26일 이지혜 배우의 소속사인 포트럭 공식 유튜브 계정에는 이지혜의 무대 위 모습이 아닌 일상의 모습이 공개됐다. 이지햬는 합정 메세나폴리스를 방문해 리듬체조 강습을 받고 건강식 먹방을 선보였다.


영상에는 초보 브이로거로서 카메라 앵글을 잘못 설정하거나 식사를 고르는 데 오랜 시간 걸리는 그녀의 일상이 가감 없이 담겼다. 특히 리본체조 강습 시간에 리본을 빠르게 돌려 예쁘게 말아 정리하는 모습을 배웠으나 몇 번의 시도 이후 결국 손으로 정리하는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특히, 이번 영상에서는 지난 달 KBS 불후의 명곡 가곡특집에서 <새야 새야 파랑새야>에 함께 출연했던 다영선생님이 등장하여 눈길을 끈다. 해당 무대에서 이지혜는 녹두꽃을 형상화한 드레스를 입었으며 다영선생님은 파랑새를 상징하는 무대를 선보인 바 있다. 


주식회사 포트럭은 앞으로도 공식채널을 통해 배우의 다양한 일상을 공개하고 팬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이지혜는 뮤지컬 <레베카(Rebecca)> 공연을 앞두고 있다. 지킬앤하이드, 팬텀, 미녀와 야수 등 다양한 공연 필모그래피를 다진 이지혜는 레베카의 ‘나(I)’의 역을 맡아 진정한 사랑으로 역경을 뛰어넘는 온화한 카리스마를 발산할 예정이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