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PRESS

PRESS

PRESS news

게시판 상세
제목 ‘SNL 코리아’를 사로잡은 옥주현만의 독보적 매력! 뮤지컬 ‘레베카’의 ‘옥댄버’로 고품격 예능감 선보이다!
작성자 포트럭 (ip:)

■ 뮤지컬 ‘레베카’ 댄버스 역 옥주현, ‘SNL 코리아’ 일곱 번째 호스트로 참여! 다양한 캐릭터로 색다른 매력을 발산하다!

■ 카리스마 트레이너로 완벽 변신한 ‘옥댄버’, 뮤지컬 ‘레베카’ 속 명장면 패러디… 무대를 넘어 웹 예능에서도 빛난 그녀만의 카리스마!

■ ‘SNL 코리아’ 신동엽, 뮤지컬 디바 옥주현의 활약에 “‘레베카’ 옥주현 출연 회차들 매진인 이유를 알 것 같아” 찬사!




[사진 제공 = 쿠팡플레이 오리지널 'SNL 코리아']



지난 16일, 뮤지컬 '레베카'에서 주인공 '댄버스 부인' 역으로 돌아와 팬들의 기대를 한껏 모으고 있는 배우 옥주현이 쿠팡 플레이채널 웹예능 'SNL 코리아'의 호스트로 출격해 프로그램을 빛내 뮤지컬 ‘레베카’ 팬들과 시청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다.


옥주현은 'SNL코리아' 코너 중 '옥댄버의 밀착 PT', 'AI 경찰 옥티머스', '걸어서 세상속으로', '레전드 오브 케이팝' 등에서 뮤지컬 '레베카'의 주연 댄버스 역을 포함하여 다양한 캐릭터를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국내 최고의 뮤지컬 디바다운 연기력과 가창력을 선보였다.


'SNL 코리아'의 오프닝에서 스튜디오 안 관객들을 마주하며 환한 얼굴로 등장한 옥주현은  "'SNL'의 팬이라서 처음부터 빠짐없이 봐왔다. 이번에 직접 참여할 수 있게 되어 영광이다."라고 답하며 프로그램의 일곱 번째 호스트로 참여하게 된 소감을 밝혔다.


'옥댄버의 밀착 PT' 코너에서 뮤지컬 '레베카'의 '댄버스'의 모습을 한 옥주현은 이수지의 다이어트를 위해 혹독하게 트레이닝시키는 카리스마를 보여주며 실제 공연에서 볼 수 있는 무대장악력을 예능에서도 어김없이 드러내 관객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특히 뮤지컬 '레베카'의 대표 넘버인 '레베카'를 개사해 패러디한 장면에서도 옥주현은 댄버스의 엄격하고 진지한 모습을 유지하며 극 중 '이히' 역을 맡은 이수지와 완벽한 듀엣을 선보여 큰 웃음을 선사했다. 


이 외에도 AI 순경 '옥티머스'로 분해 '기가후니' 정상훈과 함께 사건을 해결하는 코너인 'AI 경찰 옥티머스'에서는 뮤직 테라피 모드로 상황에 알맞은 뮤지컬 넘버를 가창하며 감동과 재미를 동시에 전달했고, 인싸가 되기 위한 아싸들의 고군분투를 담은 코너 '걸어서 세상 속으로'에서는 집순이 고양이 집사 캐릭터를 맡아 최근 화제작 '오징어 게임' 속 게임들을 패러디하며 색다른 매력을 보여주었다.


마지막으로 '레전드 오브 케이팝' 코너에선 과거의 핑클 멤버들을 패러디한 SNL 크루들을 가르치는 트레이너로 등장하여 실제 과거에 있었던 에피소드를 연상하는 대화를 가감없이 주고받아 폭소를 유발했다. 하지만 과거의 옥주현을 맡은 이수지에게 "넌 아직 다듬어지지 않은 소중한 원석이다. 뮤지컬도 열심히 보러 다니면 뮤지컬 배우로도 성공할 거다."라고 조언하며 마치 과거의 자신에게 말하는 듯한 감동적인 장면을 연출하기도 했다.


코너를 모두 마치고 무대에 오른 옥주현에게 ‘SNL 코리아’의 진행자인 신동엽은 "곧 개막할 다가오는 뮤지컬 '레베카'의 옥주현 회차는 다 매진이라고 한다. 왜 이렇게 티켓 파워가 센지 알겠다. 독보적인 디바다."라며 박수를 보냈다. 이에 옥주현은 "큰 감동과 추억을 안겨주어 감사하다."고 답해 'SNL 코리아'와 의기투합한 짧은 시간을 아쉬워하며 훈훈한 분위기로 프로그램을 마무리 지었다.


옥주현만의 ‘댄버스’가 내뿜는 카리스마의 정수를 만나볼 수 있는 뮤지컬  '레베카'는 2006년 오스트리아 비엔나 레이문드 극장에서 첫선을 보인 이후 전 세계 12개국, 총 10개 언어로 번역돼 공연됐으며, 2013년 한국 초연 이후 2019년 다섯 번째 시즌까지 총 687회 공연에 총관람객 83만 명, 평균 객석 점유율 98%를 기록한 '메가 스테디셀러'다.  


더욱 농익은 옥주현표 댄버스 부인의 귀환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뮤지컬 ‘레베카’는 민영기, 김준현, 에녹, 이장우, 신영숙, 옥주현, 임혜영, 박지연, 이지혜, 최민철, 이창용, 김지선, 한유란, 류수화, 김경선, 문성혁, 변희상, 임정모, 김지욱, 김용수, 김현웅 등 최고의 배우들과 함께 오는 11월 16일 충무아트센터 대극장에서 개막하며 '완벽함을 넘어선 최고의 뮤지컬'이라는 그 압도적인 명성을 재확인시켜줄 예정이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