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단독 콘서트 시즌 2에서 공개했던 영상 화보와 미공개 사진으로 알찬 구성
■ 어디에서도 털어놓지 않은 근황과 평범한 일상에 대한 생각을 밝힌 솔직한 인터뷰
■ 사소하지만 흥미로운 16개의 질문과 대답, 레떼아모르의 ‘My Favorite Things’

공연•음반 전문 레이블 포트럭 주식회사가 레떼아모르 ‘블렌디드(BLEND.ed)’ 3호를 발간한다. 블렌디드는 4인조 크로스오버그룹 레떼아모르가 결성 1주년을 기념하여 지난 6월 창간한 잡지로서 레떼아모르의 화보 및 앨범과 공연 등 관련 인터뷰 콘텐츠를 매달 선보이고 있다.
특히, 이번에 공개된 블렌디드 표지 속 레떼아모르는 범접불가한 분위기를 자아내 시선을 끈다. 커버 스토리 화보는 지난 단독 콘서트 시즌2 <The Most Beautiful Thing>에서 공개했던 영상의 착장으로 각자 연기했던 캐릭터의 모습을 그대로 담아냈다. 싱그러운 정원에서 화초에 물주는 김성식, 침대에서 방금 일어난 자연스러운 모습의 길병민, 안경을 쓰고 시크한 반전 매력을 드러낸 김민석, 야외에서 운동을 즐기는 스포티한 스타일의 박현수까지 각각 색다르고 매력적인 비주얼을 보여준다.
화보에 이어 진행된 인터뷰를 통해 멤버들은 어디에서도 털어놓지 않은 근황과 평범한 일상에 대한 생각 등을 밝혔다. 또한, ‘My Favorite Things’이라는 타이틀로 던진 16개의 질문을 통해 레떼아모르의 시시콜콜한 면면을 엿보는 재미가 있다. 가장 자신 있는 요리부터 요즘 반복해서 듣는 곡, 떠나고 싶은 여행지 등 사소한 질문에도 레떼아모르만의 꾸밈없는 대답이 흥미롭게 다가온다. 무엇보다 개인 휴대폰으로 찍은 미공개 사진들을 공개하여 팬들의 뜨거운 반응이 예상된다. 유튜브 라이브 ‘버라이어띵’의 첫 번째 에피소드였던 쿠킹 클래스의 비하인드 컷도 만나볼 수 있다.
새롭게 발간되는 블렌디드 3호는 위버스를 통해 오는 10월 25일 오전 11시부터 사전판매를 시작하며, 11월 1일 오전 10시 59분에 최종 마감할 예정이다.
한편, ‘레떼아모르(Letteamor)’는 국가대표 베이스 바리톤 길병민, 청량한 음색과 뛰어난 테크닉의 테너 김민석, 사랑을 속삭이는 듯한 달콤 보컬리스트 김성식, 낭만을 노래하는 크로스오버 아티스트 박현수로 구성된 크로스오버 4인조 그룹으로 JTBC ‘팬텀싱어 시즌 3’에서 결성됐다. 지난 6월 17일 미니앨범 위시(Wish)를 발매한 후 공연과 방송을 오가며 바쁘게 활동하며 대중들에게 크로스오버 음악을 널리 알리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