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PRESS

PRESS

PRESS news

게시판 상세
제목 KT 시즌서 뮤지컬 온오프라인 갈라쇼…옥주현, 규현 출연
작성자 포트럭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1-09-08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9


■ 뮤지컬 갈라쇼 ‘뮤시즌 콘서트 2021 - Reprise(리프라이즈)’를 온·오프라인으로 개최 

옥주현·규현·이지혜·이창섭과 함께 프로그램 MC이자 음악감독인 김문정이 이끄는 ‘더피트 오케스트라’가 총출동 

예매 공연 관람 방식에 관계 없이 8월 27일 오후 4시 시작 

공연 9월 24일 오후 2시 30분과 7시 30분 2번 진행 예정

현장 콘서트 예매는 인터파크와 롯데콘서트홀 예매 사이트에서 진행 






KT의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OTT) 시즌(seezn)의 오리지널 뮤지컬 예능인 '뮤시즌' 주역들을 내달 갈라 콘서트에서 다시 만날 수 있게 됐다.


케이티시즌은 오는 9월 24일 서울 송파구 롯데콘서트홀에서 뮤지컬 갈라쇼 ‘뮤시즌 콘서트 2021 - Reprise(리프라이즈)’를 온·오프라인으로 개최한다고 27일 밝혔다.


‘뮤시즌 콘서트 2021 - Reprise’는 뮤시즌 시즌1의 감동을 다시 함께 하기 위한 자리다. 뮤시즌은 2020년 7월 뮤지컬 ‘렌트’편을 시작으로 매달 뮤지컬 한 편을 선정해 배우들의 라이브 무대와 비하인드 토크를 전했다. 이번 갈라콘서트에는 시즌1에서 활약한 배우 옥주현·규현·이지혜·이창섭과 함께 프로그램 MC이자 음악감독인 김문정이 이끄는 ‘더피트 오케스트라’가 총출동할 예정이다.


뮤지컬 배우 옥주현은 ‘위키드’, ‘레베카’ 등 다수 작품에 출연하며 대한민국 최고 뮤지컬 디바의 자리를 굳건히 지키고 있다. 규현은 ‘뮤시즌’의 MC이자 뮤지컬 배우로서 ‘웃는 남자’, ‘베르테르’ 등 굵직한 작품에 출연했다. ‘베르테르’, ‘팬텀’ 등에 출연해 섬세한 표현력과 청아한 목소리로 관객을 사로잡은 배우 이지혜, ‘마리앙투아네트’에 출연한 배우 이창섭도 함께한다.


이번 콘서트 공연은 9월 24일 오후 2시 30분과 7시 30분 2번 진행된다. 1회차에는 옥주현·이지혜·이창섭이, 2회차에는 옥주현·이지혜·규현이 함께한다.


공연은 롯데콘서트홀 현장 관람과 온라인 생중계 2가지로 제공된다. 온라인 생중계는 seezn 애플리케이션(앱)과 웹페이지, 올레tv로 만나볼 수 있다. 해외 시청자는 단추tv와 마이뮤직테이스트를 통해 관람 가능하다.


예매는 공연 관람 방식에 관계 없이 8월 27일 오후 4시 시작된다. 현장 콘서트 예매는 인터파크와 롯데콘서트홀 예매 사이트에서 진행된다. 아울러 ‘Reprise’ 오프라인 공연 R석 티켓 2매와 시그니엘 서울 호텔 1박 숙박권(조식 포함)으로 구성된 특별 패키지를 롯데콘서트홀 예매 사이트에서 10명에게 한정 판매한다.


온라인 생중계 패키지는 seezn과 올레tv에서 구매 가능하다. 온라인 생중계 영상 이외에 공식·미공개 포스터, 뮤시즌 배지를 추가한 패키지 상품도 선보인다.


오프라인 공연 관람료는 VIP석 14만3000원, R석 12만1000원 등 좌석에 따라 상이하며, 온라인 공연 관람료는 2만5300원이다.


케이티시즌 관계자는 “9월 6일 ‘뮤시즌’ 시즌2 첫 방송을 앞두고 시즌1의 감동을 다시 한 번 경험하실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이번 콘서트처럼 오리지널 콘텐츠 IP를 활용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기획할 것”이라고 말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