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PRESS

PRESS

PRESS news

게시판 상세
제목 크로스오버그룹 레떼아모르, 콘서트 1분 30초만에 전석 매진!
작성자 포트럭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1-08-31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28

콘서트 티켓 1분 30초 만에 전석 매진

레떼아모르 첫 미니앨범 위시(Wish) 발매기념 콘서트

7월10일 오후 5시 예술의 전당에서 진행

선공개곡 꼰메(Con Me) 벅스 실시간 순위 8위 랭킹

첫 미니앨범 위시(Wish) 7월 17일 낮 12시에 전체 음원사이트 공개 예정




레떼아모르(Letteamor) 멤버들, (왼쪽부터) 김성식, 길병민, 박현수, 김민석 



JTBC 팬텀싱어에서 결성된 4인조 크로스오버 그룹 레떼아모르가 첫 미니앨범 위시(Wish) 발매를 기념하여 개최한 콘서트 티켓이 1분 30초만에 전석 매진되는 기염을 토했다.

7월 10일 토요일 오후 5시에 예술의 전당에서 열리는 이번 콘서트는 김문정 감독이 이끄는 더엠씨오케스트라와 함께 하여 더욱 의미가 깊다. 

팬텀싱어의 심사위원으로 레떼아모르가 결성되는 시점부터 함께 해온 김문정 감독은 레떼아모르 4명의 특성을 누구보다 잘 알고 있어 최고의 호흡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9일에 공개된 선공개곡 꼰메(Con me, 부제 Oh my love)는 발매되자 마자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다. 벅스뮤직 실시간 차트 8위에 진입했으며 멜론에서는 24시간 히트 송 리스트에 이름을 올렸다.

레떼아모르의 첫 미니앨범 위시(Wish)는 7월 17일 낮 12시에 전체 음원사이트에 공개될 예정이다.

레떼아모르는 국가대표 베이스 바리톤 길병민, 청량한 음색과 뛰어난 테크닉의 테너 김민석, 사랑을 속삭이는 듯한 달콤 보컬리스트 김성식, 낭만을 노래하는 크로스오버 아티스트 박현수로 구성된 크로스오버 4인조 그룹으로 JTBC ‘팬텀싱어 시즌 3’에서 결성됐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